전국에 14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지역별 서비스센터는 아래 링크를 누르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위 사유에 해당하지 않는다면, 보국전자 고객센터로 문의해 보세요.
보국전자는 서비스센터가 전국적으로 구축되어 있습니다.
보국전자는 1976년부터 전기온열매트 생산을 시작했고, 1980년대 들어서면서 전기매트 시장에서 확실한 1위 업체로 자리매김했습니다. 최근에는 인공지능 기술을 접목한 온도조절기 등을 개발하면서 국내 소비자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죠. 보국전자 제품을 사용하다가 고장이 났을 때는 전국에 있는 14개의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면 됩니다. 가장 가까운 센터를 찾아가면 제품 수리 및 관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전화보다는 카톡으로 고객센터와 소통하세요!
보국전자 고객센터의 상담 시간은 평일 9시~15시까지인데요. 점심시간인 12시~1시에는 운영하지 않고, 주말과 공휴일에는 쉽니다. 그래서 전화보다는 카카오톡 상담으로 문의하는 것이 더 신속한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상담을 통해서 고장 내용을 잘 설명하면 전문 상담사에게 제품 사용법부터 A/S까지 자세한 조언을 구할 수 있습니다.
보국전자 제품 A/S는 어떻게 받나요?
보국전자 제품의 무상 보증기간 내에는 한진택배를 통해 착불로 발송하면 됩니다. 보증기간이 지났다면 택배비용을 본인이 부담해야 하는데요. 이때는 택배사에 상관없이 발송할 수 있습니다. 택배를 보낼 때는 성함, 연락처, 주소, 고장 내용을 메모해서 동봉하는 게 좋습니다. 만약 직접 내방하고 싶다면 미리 기사님과 상담 후에 가는 것이 좋겠죠?
보국전자 전기요, 히터 고장 시 해결방법
전기요 조절기가 깜빡인다면?
전기요 온도조절기가 깜빡거리면 열감이 있는지 체크해보세요. 온도를 높여도 열감이 없다면 고장일 가능성이 크므로 보국전자 고객센터로 연락해야 합니다. 하지만 열감은 있는데 조절기만 깜빡이는 경우라면 주변의 전기장 때문일 수 있습니다. 주변에 코드선이 많다면 정리해서 다시 전원을 켜보세요.
조절기가 뜨거워요!
전기요 조절기는 인체보다 높은 온도로 발열되는 게 정상이에요. 다만 이불 속이나 매트 위에 올려두면 과열될 수 있으니 조절기는 꺼내 놓고 사용하는 게 좋습니다.
전자파 위험은 없나요?
모든 전자기기에서는 미량의 전자파가 발생합니다. 보국전자 전기요의 전자파 수치는 정부 기준치 이하라서 안심하고 사용해도 됩니다!
히터가 저절로 꺼지면?
보국전자 히터를 사용하다가 저절로 꺼지는 일이 있죠? 걱정마세요! 과열 방지를 위해 30~1분 정도 모터가 돌다가 자동으로 꺼지는 것입니다. 하지만 히터가 비스듬히 기울어져 있거나 타이머가 설정되어 있는 경우라면 제품 보호를 위해 정지하는 것이니 틀리지 않았다는 뜻이에요. 이런 상황이 아니라면 고객센터로 문의해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온수매트 소리 나면 어떻게 해야 할까?
온수매트와 호스를 연결할 때 접히거나 구겨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소음이 발생하거나 물 순환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한 물을 주기적으로 교체하지 않으면 호스 내부에 공기가 차서 소리가 날 수 있어요. 온수매트는 내부 압력을 높여 물을 자연 순환시키는 방식이라 약간의 수증기 증발음이 날 수밖에 없는데요. 조용한 밤에는 그 소리가 크게 들릴 수 있습니다.
실제 보국전자 제품 수리 후기는?
“전기요를 꺼냈더니 작동하지 않아서 카톡 상담 후 A/S 택배를 발송했어요. 그런데 놀랍게도 다음날 바로 기사님이 와서 수거해 갔습니다. 상담 전에 미리 카톡으로 상담하는 게 중요한 것 같아요!”
“아들이 써큘레이터를 고장내서 A/S 받고 왔는데요. 제조일 기준 2년 3개월 이내면 무상수리라고 합니다. 방문이 어렵다면 택배 발송도 가능하더라고요. 다만 서비스센터 방문 시에는 미리 전화로 상담한 뒤 가는 게 좋습니다!”
네! 고장 나서도 놀라지 마시고 보국전자 서비스센터를 통해 수리 및 교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검색과 상담을 통해 미리 궁금한 점을 해결하시면 더욱 수월할 거예요. 모두 보국전자 제품을 안심하고 사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