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믹서기 추천 순위 TOP 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믹서기는 여러 식재료를 갈아주는 역할을 하여, 식생활에 도움을 주는데요.
사람들에게 많이 팔리고 있는 TOP 5를 정리해 봤으니, 꼼꼼히 확인하여 구매 하시기 바랍니다.
믹서기 추천 제품 바로가기
- 필립스 파워 블렌더 5000 시리즈 믹서기
- 필립스 블렌더 3000 시리즈 믹서기 블랙
- 필립스 뉴 미니 블렌더 믹서기 블랙
- 홈플래닛 푸드 다용도 믹서기
- 에이든 홈푸드 1L 다용도 믹서기 MJ-336S
믹서기 추천 제품 간단요약
필립스 파워 블렌더 5000 시리즈 믹서기
별점 및 리뷰개수
필립스 블렌더 3000 시리즈 믹서기 블랙
별점 및 리뷰개수
필립스 뉴 미니 블렌더 믹서기 블랙
별점 및 리뷰개수
홈플래닛 푸드 다용도 믹서기
별점 및 리뷰개수
에이든 홈푸드 1L 다용도 믹서기 MJ-336S
별점 및 리뷰개수
믹서기 추천상품 상세 비교
필립스 파워 블렌더 5000 시리즈 믹서기
후기요약
- 처음에는 가격때문에 망설이다가 필립스라서 구매했는데 정말 잘한 것 같아요. 가격 대비 성능이 휼륭하고, 케일, 양배추, 애호박, 바나나 넣고 만든 스무디는 맛도 좋고 야채 씹는 식감이 느껴저서 더 건강한 느낌이 들어요. 처음에는 무거워서 놀랬지만, 사용하다 보니 익숙해졌고, 세척도 편리해요.
- 본체와 선 길이가 길지도 않고 딱 좋아요. 얼음도 잘 갈리고요. 소음 발생은 조금 감안하셔야 합니다. 세척도 쉬워서, 잘 씻고 말리면 끝입니다. 갈아먹는데 맛들려서 이것저것 다 갈아 마실 지경이에요. 입안에 남는 질긴 찌꺼지 다 갈아줍니다.
제품 상세표
필립스 블렌더 3000 시리즈 믹서기 블랙
후기요약
- 저희집은 인원도 많지 않은데, 블랜더가 항상 많은 자리를 차지 하고 있어서 작은용량이 필요했어요. 작지만 파워모터가 내장되어 있어서 속도도 빠르고 다양한 재료를 넣어도 골고루 블랜딩 시켜줘서 좋습니다. 아래 고무 흡착판이 있어서 안정적으로 잘 됩니다. 소음의 경우 블랜더이다보니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그래도 다른 제품에 비해 소음이 크지는 않습니다. 2-3인 정도라면 이 사이즈 추천해요.
- 너무 작은 양을 넣으면 갈리지 않아요. 블렌더의 반은 넣어야 원하는 대로 갈립니다. 청양고추도 갈아보고 당근도 갈아봤는데, 원하는 대로 잘 게 다져져서 만족했어요. 날과 블렌더 통은 일체형으로 되어있어서 설거지 때 조심해야 합니다. 사이즈도 크지 않아서 보관 시 편리하네요.
제품 상세표
필립스 뉴 미니 블렌더 믹서기 블랙
후기요약
- 어떤 제품은 소음도 심하고 모터나는 냄새도 나서 제가 사용하기엔 불안하더라구요. 이 제품은 심플하고 사용하기 편해서 제가 찾던 제품이에요. 사용할 땐 용기를 살짝 돌려 딸깍 소리가 나면 쓰면 되요. 믹서기에 갈아 컵에 옮기는 것도 불편한데 이 제품은 바로 먹고 씻으면 되서 간편합니다.
- 작고 아담한 사이즈라 2인 가정에 부담없이 사용이 가능해요. 2단의 버튼이라 조작이 편리하고, 길게 누르면 길게, 짧게 누르면 짧게 순간 사용이 가능해요. 원하는 입자를 조절하여 조리가 가능하고, 휴롬으로 착즙 할때는 세척이 힘들었는데, 세척이 편리해서 자주 이용할 것 같아요.
제품 상세표
믹서기 / 소비전력: 150W / [용기] 용기개수: 1개 / 플라스틱용기 (1.9L) / [특징] 펄스모드 / 다이얼 / 속도조절: 무단계 / [부가] 미끄럼방지 / 프로블렌드 / 적정사용용량: 1L / 크기(가로x세로x깊이): 253x346x220mm
홈플래닛 푸드 다용도 믹서기
후기요약
- 집에 도깨비 방망이도 있고 대형 믹서도 있는데 뭔가 불편하더구요. 핸드 블랜더는 옆으로 많이 튀기 도하고, 대형믹서는 간단하게 만들 때 사용하기 불편했어요. 이 믹서기는 생각보다 곱게 갈려요. 다시 멸치를 손질해서 분쇄하는데, 티가 안 나게 분쇄 되서 아이들이 잘 몰라요. 앞으로도 잘 사용하려구요.
- 제가 사용해보니 작은 고추가 맵다고, 작지만 성능이 정말 좋네요. 사과 당근 주스를 아침에 갈아 먹는데 무리 없이 잘 갈려요. 타는 냄새 전혀 안 나고, 전혀 무리 없이 사용하고 있습니다. 칼날과 용기가 일체형이 아니라서 분리형 칼날로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위생적인 관리에 좋은 것 같습니다.
제품 상세표
믹서기 / [용기] 용기개수: 4개 / 0.5L x 2개 / 0.3L x 2개 / [칼날] 일자날 / 십자날 / [특징] 버튼 / [부가] 미끄럼방지 / 무게: 1.9kg / 컵뚜껑2개 / 크기(가로x세로x깊이): 132x175x123mm
에이든 홈푸드 1L 다용도 믹서기 MJ-336S
후기요약
- 처음 이 상품을 구매할 때부터 상품평이 나쁘지 않아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많은 분들이 괜찮다고 하는데 그 이유가 있는 것 같습니다. 칼날이 날카로워서 바나나도 덩어리 없이 잘 갈리고, 세척도 편리하고 가성비가 우수한 편이에요. 주변에 믹서기 추천해 달라고 하면 추천할 의향 있어요.
- 믹서컵이 무려 1L라는 말에 마음에 들었어요. 식재료를 마음껏 담을 수 있거든요. 특히 김장할 때 생각 마늘 한꺼번에 많이 갈 수 있어서 편해요. 많은 걸 갈아내서 유용하고, 조작이 다이얼 식이라 간편해요. 큰 컵과 작은 컵이 있는데 텀블러용 뚜껑만 장착하면 휴대용 텀블로 사용할 수 있어서 마음에 쏙 듭니다.
제품 상세표
믹서기 고르는 방법
첫번째, 믹서기 모터
먼저 믹서기를 고를 때 모터가 얼마나 빠른지 봐야 합니다.
보통 25,000 RPM 이상(약 1,000W 전력)이면 잘 갈립니다.
두번째, 믹서기 용기
스텐은 튼튼하고 오래 가고 변색도 안 되지만, 플라스틱은 가볍고 싼 대신에 깨지기 쉬워요.
유리는 안전하지만 깨질 위험이 있습니다.
트라이탄은 아이용 젖병에 쓰는 안전한 재료로, 다른 재료의 장점을 다 가지고 있어요.
세번째, 칼날의 종류
잘게 다지려는 재료의 종류에 따라 사용하는 칼날이 달라지는데요.
주스를 만들 때는 진공기능이 있는 믹서기가 좋습니다.
이 기능이 있으면 주스가 쉽게 변색하지 않아요.
네번째, 소음
마지막으로, 믹서기가 얼마나 시끄러운지도 봐야겠죠?
특히 아이가 있는 집에서는 믹서기 소리 때문에 잠에서 깰 수 있기 때문에, 조용한 제품이 도움이 됩니다.
믹서기 종류 – 블렌더, 핸드블렌더 차이
믹서기는 과일이나 야채를 갈아 주스나 스무디를 만드는 데 좋은데요.
원리가 단순해서 위아래로만 움직이고, 작은 양의 재료를 갈 때 좋습니다.
반면에 블렌더는 스프나 소스, 아이스크림 같은 다양한 음식을 만들 수 있는데요.
칼이 복잡해서 여러 방향으로 움직이고, 많은 양의 재료도 갈 수 있습니다.
핸드 블렌더는 손잡이가 달린 작은 블랜더로, 다양한 음식을 갈고, 다지고 섞는데 사용합니다.
손에 잡히는 크기라 휴대성이 좋고 사용이 간편하지요.
요즘은 믹서기와 블렌더를 합친 제품도 많이 나왔으니, 목적에 따라 꼼꼼히 확인하시면 구매 결정에 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