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 링크를 누르면, 가까운 다이슨 서비스 센터를 찾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 하단을 참고하면, 엔지니어 방문 or 픽업 요청 or 택배 AS접수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믿고 쓰는 다이슨, 문제가 생겼다면?
다이슨 제품은 가격도 만만치 않지만, 그만큼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가전이죠. 하지만 사용하다 보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배터리 방전이나 부품 고장 같은 일이 발생하면 서비스센터를 찾아야 하는데요. 다이슨 서비스센터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까요?
다이슨 서비스센터는 어떻게 구분되나요?
다이슨 서비스센터는 다음과 같이 프리미엄, 전문, 일반 센터로 나뉩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센터
프리미엄 서비스센터에서 청소기를 수리하면 10만원 상당의 클리닝 혜택을 무상으로 제공받습니다. 단, 이 혜택은 한번만 주어지니 참고하세요!
전문 서비스센터
전문 서비스센터에서는 무선 청소기를 수리할 경우 무료 청소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깔끔하게 관리되는 센터에서 믿고 맡길 수 있죠.
일반 서비스센터
일반 서비스센터에서도 다이슨 제품의 AS가 가능합니다. 하지만 프리미엄, 전문 센터만큼의 부가 서비스는 기대하기 어려울 거예요.
가까운 서비스센터의 위치를 확인하고 싶다면 이 링크를 참고하세요.
다이슨 수리 서비스 방식은 어떤 것들이 있나요?
다이슨 제품의 수리 서비스 방식은 다음과 같이 다양합니다.
방문 수리
고객님께서 직접 서비스센터에 방문해 수리를 맡기는 방식이죠. 센터마다 운영 시간이 다르니 미리 확인하시는 게 좋습니다.
엔지니어 방문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 사이에 다이슨 고객센터로 연락하면 엔지니어가 직접 고객님 댁을 방문해 수리해 드립니다. 일정과 시간만 잡으시면 되니 편리하죠?
픽업 수리
서울, 경기 지역에 한해 픽업 수리 요청이 가능합니다. 엔지니어가 직접 방문해 제품을 수거하고, 수리 후 다시 배송해 드리는 방식이에요.
택배 수리
고객센터로 접수하면 다이슨 본사에서 제품 수거용 박스를 보내줍니다. 기기를 잘 포장해 보내주시면 수리 후 다시 택배로 받아볼 수 있죠.
어떤 방식을 선택하시겠어요? 본인에게 가장 편리한 방법으로 수리 서비스를 신청하시면 됩니다. 단, 이 링크에서 반드시 접수를 해야 한답니다.
다이슨 AS 기간은 얼마나 걸리나요?
다이슨 제품의 AS 기간은 제품 증상에 따라 다릅니다. 간단한 증상이라면 1주일 이내로 끝날 수 있지만, 심각한 고장이라면 한달 이상 걸릴 수도 있어요. 오래 기다리는 건 좀 힘들겠지만, 제대로 수리받기 위해서는 인내심이 필요할 거예요.
다이슨 에어랩 빨간불 문제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다이슨 에어랩은 머리를 말리면서 스타일링할 수 있는 제품인데요. 가끔 빨간불이 들어오며 작동이 멈추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럴 땐 걱정하지 마세요!
에어랩 아래 부분의 필터가 먼지로 막혀 바람이 통과하지 못해 빨간불이 들어오는 것이에요. 동봉된 솔을 이용해 필터 부분의 먼지를 왔다 갔다 하며 제거해 주면 됩니다. 정기적으로 청소하는 습관만 기르면 수리 없이도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답니다!
청소 후에도 빨간불이 계속 들어온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이 링크에서 더 자세한 해결 방법을 확인할 수 있어요.
실제 다이슨 AS 후기는 어떨까요?
무턱대고 믿기엔 AS 서비스 이용자들의 생생한 후기를 들어보는 게 좋겠죠? 다음은 실제 고객 후기입니다.
다이슨 청소기 배터리 교체
“청소기 돌리면 자꾸 먼지 냄새도 나고, 충전 할수록 사용 시간이 짧아지고 자꾸 방전되서 해운대 센터에 방문했어요. 배터리 보증 기간은 제품에 따라 1년 또는 2년이에요. 전체 점검 15분, 기술료 1만원 발생하고 청소기 청소, 배터리 및 먼지통 교체 등에 총 1시간 20분 걸렸죠. 필터에 먼지가 너무 쌓이면 흡입력도 떨어지고 모터 고장이 날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다이슨 청소기 헤드 수리
“플러피 11 청소기 모터가 나가서 가까운 센터에 방문했는데 헤드 재고가 없어서 택배 AS를 받게 됐어요. 수리 기간 동안에는 다이슨에서 청소기를 빌려주고, 수리 끝나면 제 것으로 돌려받는 방식이었죠. 수리 기간이 너무 길어서 몇 번을 고객센터에 전화했네요. 11월 10일 경에야 수령했는데 메인바디 모터 9만6천원, 청소헤드 10만9천원, 연결봉 5만5천원, 서비스 점검료 2만원 해서 총 28만원이 들었어요. 오래 걸려서 짜증났지만, 새 제품 수준이라 일단 쓰기로 했죠.”
다이슨 청소기 먼지통 교체
“먼지통을 결합해주는 플라스틱이 부러졌는데 가까운 서비스센터는 업무 중단이라 콜센터로 연락했어요. 이름, 연락처, 제품명, 시리얼번호 확인 후 가상계좌로 4만6천3백원을 입금하니 택배로 부품을 보내주더라고요. 근처에 센터가 없어져서 아쉬웠지만 택배로라도 해결할 수 있어서 다행이었죠.”
이렇게 수리 과정에서 생기는 에피소드들이 꽤 재미있네요. 다이슨 고객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도 높은 편이라 보입니다. 앞으로도 서비스 품질을 유지해 주길 바랄게요!
제대로 된 관리만 한다면 오랫동안 즐겁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다이슨 제품의 매력이죠. 오늘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